교환, 반품의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에 접수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을 원하시는 제품이 품절일 경우는 환불 혹은 예치금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와 연락이 되지 않은 상태로 예고 없이 교환, 반품 제품이 도착할 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반품 제품을 보내주실땐 받으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제품박스 + 택배박스로 이중포장을 부탁드립니다.
교환, 반품 제품의 포장 상태가 불량하여 생긴 멸실 및 훼손은 구매자의 귀책입니다.
교환이나 반품에 필요한 택배사 접수는 피터팬에서 처리해드립니다.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바랍니다.
개인적으로 택배 접수시 추가운임이 발생될 여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