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고객센터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상품검색
  • 좋아요

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교환, 반품시 주의할 점이 있나요?

작성자 피터팬(ip:)

작성일 2017-12-28 16:43:12

조회 14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마스터베이스는 고객님들과의 신뢰를 위해, 그리고 고객님들의 권리를 지켜드리고자


공정거래윈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과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율,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교환/반품/워런티 제도 및 절차


가. 교환/반품 안내

1. 표시 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2. 단순변심 사유에 해당될 경우 구매자 부담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3. 교환/반품은 마이샵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절차에 따라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4. 교환/반품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로 247 중산프라자 5층 마스터베이스

5. 교환/반품시 반드시 절차를 통해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게 되면 추가운임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나. 교환/반품/워런티(AS) 안내

1. 상품 하자의 경우 반품 및 교환에 따른 택배비는 피터팬에서 부담합니다.

2.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절차에 따라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3. 교환/반품은 상품이 입고된 이후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처리해드리겠습니다.

   3일 이내 미이행시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에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4. 수령 후 7일이 지난 뒤 고객과실로 생긴 하자의 경우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을 통해 워런티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품목별로 제조사의 정책이 다르므로 반드시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다. 교환/반품이 어려운 경우

1. 상품의 구성품 멸실, 제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낮아져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건프라의 경우 내부포장지(폴리백)을 벗기시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제품 수령후 구성품과 런너의 상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든 프라모델, 피규어 등의 제품에 도색, 변조, 가공을 하였을 경우.

2. 교환/반품시 별도의 포장을 하지 않아 상품 구성품 멸실, 제품 훼손이 생긴 경우.

3. 악의적인 목적의 상품 구성품 멸실, 훼손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주)마스터베이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